이건꿀팁

마루마루는 만화보는 사이트

전테스 2017. 7. 20.

만화책 좋아들 하시나요? 오래전에 만화방에서 200원주고 원피스 빌려봤던 생각이 나네요.. 그때 원피스가 은여우폭시 나오는 화가 최신화였는데 그게 거의 10년 가까이 된듯합니다. 정상전쟁도 저 군대갈때쯤이니까 5년도 더됬네요 세월이 참 무상합니다.


오늘은 러가지 만화가 한 곳에 모여있는 사이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이 글을 작성했습니다. 물론 로그인 없어도 만화를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볼 수 있습니다.


저도 마루마루에서 이것저것 보다가 킹오브 아이돌이라는 만화를 잠깐 봤는데 그림체가 예뻐서 그런지 계속보게 되더라구요. 계속 보다보면 입덕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여기가 마루마루 사이트구여 보시다시피 각종 만화들이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와서 보시면 됩니다.


또한 유머게시판이 있어서 커뮤니티 사이트의 기능도 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만화를 즐겨보는 사람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어쩌면 유머게시판만 이용하는 사람일지도 모르겠네요.


또한, 웹코믹으로 들어가면 위와 같이 부담없이 단편만화도 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고퀄이네요. 특히 이 만화는 그림체가 시원스러워 보기 좋네요 사이트 내에 작가가 많은 것 같은데, 전문 만화가도 계신것같고 학교 과제로 만화를 올리는 꿈나무들까지 다양한 작가들이 있네요. 참고로 위 만화 제목은 "만남어플"이라는 만화입니다.


보면 볼수록 퀄리티가 상당한 듯합니다. 이런 만화가 한 수백개쯤은 되는 것 같습니다. 만화를 보다보면 약간 후방 주의를 요망하는 장면들이 나오는데 보다가 괜히 오해받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 만화는 "오오쿠모짱 플래시백"이라는 만화입니다.



이 만화는 "청춘 플래그"라는 만화입니다. 격주로 등재되는 만화이지요. 근데 여자 주인공이 무엇을 상담하고 싶어하는 걸까요?


이 만화는 제목이 "여친, 빌리겠습니다"라는 건데요 제목 그대로 여친을 빌리는(?) 그런 만화입니다. 위에서 소개 해드린 만화말고도 종류가 정말 많이 있어요.


17금, SF, TS(뭔지모르겠는데 멜로같습니다), 개그, 드라마, 러브코미디, 먹방, 백합(봐도 모르겠네요), 붕탁(이것도 약간 멜로물?), 스포츠, 시대, 액션, 추리, 판타지, 학원, 호러가 있네요. 제가 나이를 먹긴했는지 백합, 붕탁 이런말은 뭔지 잘모르겠습니다. 아무쪼록 관심있으신 분들은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재밌는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제가 더 소개를 해드리고 싶은게 많지만 저는 애드센스 정책을 준수하는 블로거이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무엇 때문에 그러는지 궁금하시다면 속는셈치고 방문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이건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굴살 빼는법  (0) 2017.07.22
폐활량늘리는법  (2) 2017.07.21
호텔트리바고가 가장 좋은 이유  (0) 2017.07.19
자도자도 졸린이유?  (0) 2017.07.17
핸드폰 찾는 어플  (2) 2017.07.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