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원 대출 :: 첫 데이트에서 남자가 하면 안되는 행동
반응형

첫 데이트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떨리고 긴장되지요. 상대방을 즐겁게 또는 편하게 해주기 위한 행동들이 오히려 부담이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첫 데이트 시 남자가 하지 말아야할 행동들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서로에 대한 배려가 있으면 너무나도 당연한 것들이지만, 의욕이 앞선 첫 데이트가 마지막 데이트가 되지 않도록 조심하고 또 조심하는게 좋겠죠?



1. 인생의 조언

상대방에게 이런저런 조언을 권하는 경우인데요, 자칫하면 지식뽐내기처럼 들릴 수가 있어서 되도록 삼가하시는게 좋습니다. 상대방이 먼저 조언을 요청한다면야 모르겠지만 상대방과의 대화를 조언하는 방식으로 이어나간다면, 상대 이성이 굉장히 불편하게 느낄 수 있어요. 왜냐하면, 조언은 잠재적으로 내가 당신보다 우위에 있다는 뉘앙스가 짙은 언어이기 때문이죠. 이런 조언을 듣고 있는 상대방은 내가 지금 데이트를 하러왔는지 학교를 왔는지 혼란스러울 것이며 기분 또한 그리 좋지 않을겁니다.

제가 말씀드린 글을 보고 되려 저에게 지식뽐낸다고 불편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저는 정보성 포스팅을 하는 자연인이니 저는 봐주십시오~! 



2. 스마트폰 오래보기

이건 데이트 할 때 뿐만아니라 인간관계를 망치는 지름길이라 볼 수 있겠는데요, 네다섯명이 함께 만났는데 그 중 한명이 스마트폰 삼매경에 빠졌다고 해서 분위기가 달라지지 않겠지만 둘이 만났을 때에는 한명이 스마트폰에 빠져 말도 안하고 관심도 없다면 상대방은 내가 마음에 안드나? 하는 생각이 들것 입니다. 스마트폰으로 SNS하는게 습관이라면 일부로라도 스마트폰을 놓아야 상대방과의 원활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겁니다. 스마트 폰이 습관이라면 상대방과 함께할 수 있는 어플을 같이 가지고 노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예를들면 카메라 어플인 스노우(SNOW)를 가지고 우스꽝스러운 사진을 찍는 것이지요. 연인이든 아니든 만나서 스마트폰만 주구장창 만지고 있으면, 마음 깊은곳 한켠에는 이미 화가 잠재되어 있을지 모르며, 화낼 기회만 엿보고 있을지 모릅니다. 



3. 잦은 스킨쉽

연인관계에 있어서 스킨십은 애정관계를 확인하는 좋은 수단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첫 데이트에서 남자들이 이런저런 스킨십을 시도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렇게 되면 여자 입장에서는 만난지 얼마 되지도 않은 사람이 벌써부터 만지고 비비려고 들면 일단 거부감이 먼저들게 될것이고, 더 나아가서는 이 사람이 나랑 이럴려고 만나나?라는 생각을 들게하여 관계를 조급하게 망쳐버리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천천히 진행 하는게(?) 바람직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