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꿀팁

피부탄력 브라질너트로 유지하자!

전테스 2017. 7. 9.

우리의 피부는 25세를 기점으로 노화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가장먼저 눈에 띄는게 피부탄력의 저하로 얼굴이 아래로 처지게됩니다 그러면 얼굴이 아무리 예쁘고 멋있는 사람이라도 매력이 떨어지겠죠?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기 위해서 가장 좋은 방법은 성형외과에서 시술을 받는 것이겠지만, 정말 많은 비용이 발생하고 혹시모를 부작용이 도사리고있기 때문에 여유자금이 있다고 하더라도 선듯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도 피부노화를 어떻게든 늦출수 있도록 우리는 수 많은 노력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수 많은 노력 중 하나로, 먹으면 피부탄력에 좋은 "브라질너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각종 TV매체에 등장했고 이미 효과의 검증은 끝났습니다.



브라질너트의 생김새는 위와 같이 못생겼습니다. 못생기긴 했는데 효능은 정말 좋습니다 우리몸의 노화를 이끄는 "활성산소"라는 녀석을 잡는데 아주 좋은 "셀레늄"이라는 성분이 매우 풍부합니다. 백해무익의 대명사 마늘보다도 셀레늄이 130배, 귤의 400배나 많습니다. 피부가 흘러내리는 것을 눈물을 흘리며 보고만 있지 않아도 됩니다.



셀레늄은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세포막 손상을 일으키는 과산화수소와 같은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신체 조직의 노화와 변성을 막아 주거나 그 속도를 지연시킨다라고 지식백과에 나와있기도 합니다. 즉, 피부탄력 개선뿐만아니라 각종 피부노화 방지에 탁월합니다. 


하지만, 좋은소식인지 나쁜소식인지 필히 하루에 2~3알만 먹어야 합니다. 이유는 바로 셀레늄이 우리 몸에 너무 많이 섭취되면 셀레늄중독으로 인해 구토나 설사, 피로감 등이 온다고하니 꼭 2~3알만 먹기로 해요. 저는 그래서 딱 2알만 먹습니다. 맛은 그냥 덜단단한 땅콩맛정도? 누구나 거부감 없이 드실수 있는 맛입니다.


참고로 어린아이는 하루에 1알 정도가 적당하다고 해요. 피부에 뾰루지가 잘 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탄력이 저하되어 처지는 것은 어쩔수가 없기 때문에 하루에 브라질너트 2~3알 정도 먹으면 동안피부만들기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될것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