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꿀팁

서울 호텔 싸게 예약하는 사이트 추천

전테스 2017. 7. 12.



호텔에 한번 맛들리니까 호텔 여행을 자주다닙니다. 왜냐하면 모텔이랑 호텔 숙박비용이 거의 비슷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호텔 싸게 예약하는 사이트를 알려드릴려구요.

보통은 트리바고나 호텔스컴바인에서 많이 찾았었는데 어쩌다보니 이번에는 "하나투어"라는 여행사의 사이트에서 엄청 저렴한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지요. 저는 여행사 사이트에서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는 생각을 전혀 해본적이 없었는데 운이 좋게 정말 저렴한 가격에 예약을 할 수 있었지요.



 

하나투어 홈페이지입니다. 홈페이지 우측에 있는 "국내숙박"을 클릭해줍니다.






위와 같이 여러가지 호텔들이 보입니다. 저희는 그중 티마크 그랜드호텔 명동이라는 곳을 예약했습니다. 한정특가인걸보니 잠시동안 저렴하게 판매하는 듯 합니다.



원래 20만원이 넘는 가격인데 지금 판매하는 가격을 보니 어마어마하게 저렴하게 판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역시 호텔 예약사이트는 많이 알아두면 알아둘수록 좋은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호텔만 예약한게 아니라 아예 패키지로 예약을 했습니다. 결제 문자를 보니 결제금액이 13만원이고 객실명은 EFL더블+라운지혜택2인인데, 조식에 수영장까지 포함된 금액이라 상당히 괜찮게 예약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티마크 그랜드 호텔은 건물이 지어진지 1년정도 밖에 안된 신상건물입니다. 이번에 가서 또 재밌게 놀아야 겠습니다. 청평이나 가평가서 물놀이 하는 것도 좋은데 깔끔하게 서울에서 피서를 즐기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호텔 예약할일이 있으면 하나투어도 한번 둘러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