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진것

성경은 두란노몰에서

전테스 2017. 7. 19.

제목에서 말하는 "두란노(Tyrannus)" 라는 단어는 이스라엘의 어떤 사람 이름입니다. 많은 학자들은 그가 에베소 출신의 철학자로 서원을 세운 인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바울은 에베소에서 3개월 정도 회당을 이용해 복음을 전했지만 유대인들의 방해로 인해 장소를 옮겨 두란노 서원을 복음전도 장소로 이용했습니다.


두란노는 위와 같이 고전 기독교와 깊은 관련이 있는 사람으로 보여집니다. 하나님과 비교할 바는 못되지만 그래도 그가 얼마나 대단하냐면 지금까지도 두란노 몰(mall), 결혼예비학교, 바이블칼리지, 교회, 서점 등 그의 이름을 딴 수 많은 것들이 아직까지 남아있습니다.


두란노라는 사람의 명성이 지금 까지 이어진만큼 기독교 역사에서 대단한 사람이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그 중 그의 이름을 딴 "두란노 몰"이라는 인터넷 쇼핑몰이 있습니다. 각종 성경, CCM음반, 교회현수막, 프로젝터, 사무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두란노몰과 비슷하게 갓피플몰이라는 곳도 있지만 거기는 주로 마이크나 스피커 등 성가대용 음향기기가 주를 이루는듯 합니다.


더욱 자세히 보면, 기독교와 관련한 물품을 판매하는것 뿐만아니라 여름성경학교 등 다양한 기독교 행사 일정들도 친절하게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매일성경, 청소년 매일성경(일명 청매) 또한 각 호별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영유아를 위해 캐릭터 그림이 많은 각종 신약 및 구약도 구비되어 있지요.


또한, 언제 어디서든 상황에 알맞게 성경을 읽어볼 수 있도록 초미니 에서 특대 사이즈의 성경을 색상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성경 뿐만아니라 하느님의 생명의 말씀사도 따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종류가 많아서 스크린샷을 다 찍기는 어렵습니다. 역시 핸디성경, 컬러성경, 큰글자 성경 등 수 많은 성경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두란노 성경전서들도 색상별, 사이즈별, 언어별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집이나 교회에 비치해두면 좋습니다. 이처럼 두란노 몰은 교회를 다니는 기독교인 또는 타 종교를 가졌지면 기독교에도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한번쯤 이용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두란노서점 오프라인 매장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호구포로765번길 71-1에 있다고 하니 인천사시는 분들은 한번가서 둘러보셔도 좋을 것같네요. 그리고 인터넷 검색하면서 알게되었는데 서울 양재 온누리교회에도 두란노 서점이 입점했다는 소식이 있으니 여기도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