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꿀팁

푹티비 - 지상파 보기

전테스 2017. 7. 24.

안녕하세요 여러분 기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푹티비가 실기간 보기는 원래는 유료였는데, 이번 패치(?)로 지상파와 종편인 jtbc의 실시간 DMB가 풀렸습니다. 물론 다시보기는 유료입니다.


개인 휴대폰과 컴퓨터가 집에 있으니 집에 TV가 없으신 분들이 꽤나 있으신듯 합니다. 망가졌는데 다시 고치지 않는 분들도 많이 계신것 같습니다. 이번에 실시간 시청이 풀려서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겠네요.


저는 여자친구가 푹티비 결제를 해줘서 꼽사리로 같이 보고 있습니다. 무한도전을 주로 보는데 이제 더이상 유튜브에 올라온 짤막한 영상을 찾아보지 않아도 됩니다. 그마저도 며칠지나면 짤려서 다시볼 수도 없었지요. 요즘은 출퇴근길에 부담없이 보고 있습니다. 와이파이켜고 보면 전혀 문제될게 없지요.  


푹티비 한달 결제 요금은 6900원정도 하는것 같습니다. 제가 TV에서 진짜 보고싶은게 있으면 1500원을 결제하고 보곤하는데 푹티비를 조금더 일찍알았더라면 그렇게 비싼돈주고 보지 않았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푹티비 어플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검색하여 쉽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무한도전입니다. 1화부터 최신화까지 전부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결제를 했기 때문에 광고 없이 볼 수 있지요. 저는 tv를 무한도전만 보는 사람이지만, 많은 예능프로그램이나 드라마를 챙겨보시는 분들은 한번쯤 결제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 한다면 첫 한달은 무료이니 좋은것 같습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별도로 DMB 기능이 탑재되어 있지 않으니 푹티비가 있으면 너무나도 좋겠지요? 그리고 본방이 끝나면 곧바로 다시보기에 올라오니 토렌트보다도 빠른 속도입니다. 토렌트가 있어서 정말 좋기는 하나 이런것들 때문에 문화산업이 죽어가는 것이지요...


어째튼 제가 너무나도 잘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들어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한번 해보세요~!

'이건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리알 효능  (0) 2017.07.25
바이러스 백신  (0) 2017.07.24
얼굴살 빼는법  (0) 2017.07.22
폐활량늘리는법  (2) 2017.07.21
마루마루는 만화보는 사이트  (6) 2017.07.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