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꿀팁

스마일캐시 사용처는 어디지?

전테스 2021. 7. 19.

목차

     

    요즘 각종 페이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삼성은 삼성페이, 쿠팡은 쿠페이, 11번가는 sk 페이 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스마일페이 및 스마일캐시를 사용하는 곳은 G마켓 및 옥션, G9 입니다. 이러한 스마일 포인트는 통해 스마일 캐시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스마일포인트란?

    G마켓, G9, 옥션에서 구매 및 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 및 사용 가능한 포인트 입니다. 적립한 스마일 포인트는 쿠폰 교환 등이벤트 참여 시 사용이 가능하고, 1만 포인트 이상 보유 시 스마을 캐시로 사용하여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스마일 포인트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최대 2년이고 이벤트로 발급된 건은 각 이벤트의 발급 규정을 따릅니다).

    스마일캐시란?

    스마일캐시는 G마켓 뿐만아니라 G9 및 옥션에서도 적립, 사용할 수 있는 선불 결제 수단입니다. 기존 현금 잔고와 동일하게 환불액 입금차액 이벤트로 지급된 금액을 모아 가상 계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보유 금액 내에서 상품구매와 출금도 가능합니다.

    스마일캐시 사용처는?(온라인)

    위 그림과 같이 스마일캐시를 통해 영화, 여행, 먹방, 독서, 쇼핑, 요리, 인테리어 및 메이크업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용처

    G마켓, 옥션, G9, cj one style, Hmall, 더블유쇼핑, AKmall, CGV, 요기요, 야놀자, 인터파크, 티머니, 도미노피자, 피자헛, 피자업, 해피오더 Cj the market 정원샵, 마켓컬리, 상하농원, 동원몰, 랭킹닭컴, the handsome, H패션몰

    Wconcept, the Amall FOLDER, FILA, 알라딘, 놀담, 놀이의발견, 뽀로로몰, 듀오백, 호텔엔조이, 에어텔갓컴, 제주다온, 대명 리조트, 몽키트레블, ZZIXX, 펀샵, kukka, BANILA CO, LG 트윈스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아래와 같이 다양한 가맹점들이 즐비해있으니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사용처
    사용처

    스마일캐시 사용처는?(오프라인)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쉑쉑버거, 카페 파스쿠치, 빚은 등 다양한 매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포인트 및 제유사 포인트 전환, 이벤트로 얻은 스마일캐시는 충전이나 출금이 불가능하고, 기간이 끝나면 소멸됩니다. 본인인증 및 계좌등록을 한 회원인 200만원까지, 미인증 회원은 50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스마일캐시 장점은?

    스마일페이의 장점은 간편 결제수단을 사용하는 제휴 가맹점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얼마 전까지만해도 가맹점들이 별로 없었지만 이제는 사용처별로 결제가 가능한 주요 가맹점들이 늘어나고 있어서 스마일 캐시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마이 스마일페이

    스마일페이/캐시 혜택과 정보를 한눈에!

    www.mysmilepay.com

    오늘은 이렇게 스마일 케시의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위 링크로 접속하셔서 정보를 더 얻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