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꿀팁

머지포인트 사용처 알아보기

전테스 2021. 7. 19.

목차

    머지포인트라는 것은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입니다. 현금으로 충전하여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국에 7만여개의 머지포인트 가맹점이 분포해 있어서 웬만한 곳은 다 사용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머지포인트 사용처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머지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모바일 외식 바우처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식, 편의점 마트 등에 활성화된 전자머니라고 보면 됩니다.

     

    머지 포인트를 사용하는 이유는 정가의 최대 20%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고, 앱을 통해 바코드로도 결제가 가능하여 사용이 간편하여 잔액 관리가 편합니다.

    머지포인트 사용처

    마트 및 편의점

    먼저, 라이프 카테고리에 있는 편의점에는 CU, GS25, 이마트24, 이마트, 홈플러스, 메가마트 등이 있습니다.

    이때 머지포인트로 결재할 때에는 이마트는 1일 2만원, 홈플러스는 1일 5만원까지만 결재할 수 있습니다. 가끔 술은 결제가 안된다고 하는 말이 있는데, 술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카페 및 디저트

    베이커리: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라이크라상, 던킨도너츠, 이삭토스트, 명랑핫도그 등등

    카페 및 디저트: 베스킨라빈스, 이디야커피, 요거프레소, 베스킨라빈스, 빽다방, 카페베네, 설빙 등등

    이 외에도 아래의 이미지들을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커피 및 디저트에는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이디야커피, 카페 파스쿠찌, 백미당, 이삭토스트, 마노핀, 카페베네, 팔공티,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커피나무, 메머드커피, 밀탑, 타이거슈가, 도레도레, 명랑핫도그, 한스케익

     

    탐앤탐스, 커피에반하다, 마호가니커피, 설빙, 드롭탑, 셀렉토커피, 배스킨라빈스, 뚜레쥬르, 잠바주스, 만렙커피, 베브릿지, 쥬씨, 빽다방, 앤티앤스, 파리크라상, 패션5, 리나스, 마리웨일237 등이 있습니다.

    아시안푸드로는 이차돌, 유가네닭갈비, 니뽕내뽕, 아그라, 삿뽀로, 아워홈 인천공항, 본도시락, 본죽비빔밥, 남다른 감자탕, 토다이, 경복궁, 고구려, 본죽, 이탄집, 죠스떡볶이, 긴자, 우설화, 천지연, 김선생, 발채반점, 죽이야기, 오떡, 얌샘김밥, 생어거스틴, 꼴마름, 진대감 등이 있습니다.

    웨스턴으로는 빕스, 매드포갈릭, TGIF, 마키노차야, BBQ, 미스터피자, KFC, 굽네치킨, 땅땅치킨, 호치킨, 티바두마리치킨, 뉴욕야시장, 도미노피자, 치르치르, 투존치킨, 라그릴리아, 피자헛, 롤링파스타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아래와 같이 다양한 가맹 매장들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머지앱 다운로드

     

     

    머지포인트 - Google Play 앱

    Nice to MERGE You!

    play.google.com

     

    ‎머지포인트 - Upgrade Your Money

    ‎Nice to MERGE You! 내가 아는 모든 곳에서 자유롭게, 풍성하게, 맛있게 :) 오늘부터 외식혁명에 참여해보세요. ■ 카페부터 모든 외식, 20%는 머지가 쏩니다. 가장 중요한 것! 조건없는 무제한 20% 혜

    apps.apple.com

    자신의 모바일 환경에 맞는 머지포인트 앱을 다운로드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