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꿀팁

비아노스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전테스 2021. 7. 21.

목차

    비아노스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약품은 남성 전립선에 좋은 효능을 주는 약품입니다.

     

    최근에는 젊은 사람들도 전립선 문제를 걱정하다보니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전립선 대표 제품으로는 브이맥스와 비아노스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 중 비아노스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비아노스란?

    비아노스는 트루포뮬러의 비타민 제품의 명칭입니다.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 제조회사인 내추럴 에프엔피에서 제조한 남성 활력 증진 식품입니다.

    남성들의 전립선, 지구력 등의 건강을 위한 여러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남성들에게 인기를 많이 끌고 있습니다.

    비아노스 성분은?

    쏘팔메토

    쏘팔메토는 유럽 국가에서 전립선 건강 성분으로 인정받고 있는 소재입니다. 쏘팔메토 열매에서 추출한 로르산은 과거부터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전립선 건강을 위해 자주 섭취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식약처에서도 그 기능을 인정하여 인체 적용실험 결과 잔료량 개선, 배뇨 빈도 감소 등의 효과가 있었습니다.

    옥타코사놀

    옥타코사놀은 소맥, 사탕수수, 쌀 등의 배아에서 발견되는 고급 지방족 알콜의 일종입니다. 이는 건강증진 및 글리코겐의 증가로 지구력 개선에 효과를 보입니다.

    또한 육상선수 등의 건강한 남성들을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운동 시간이 증대되었고 심폐지구력의 향상, 운동 중 피로감 감소, 탈지 시까지 운동 시간이 증가되었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비타민B군(B1, B2, B6)

    적당한 운동과 움직임은 우리 생활속에 활력을 선사합니다. 비타민B군은 수용성 비타민으로, 체내 필요한 영양소를 흡수할 수 있도록 많은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비타민E

    비타민E는 지용성 비타민입니다. 세모막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하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비타민이지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몸속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에 대해 대항할 능력이 줄어드는데, 항산화 영양소의 체내 보유량을 유지하기 위해 비타민E가 그 역할을 합니다.

    아연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필수 영양소 중 하나입니다. 체내 200여 종의 효소에 반응하고 관여합니다.

    대사 과정 또는 반응과 같은 생체 반응에 관여합니다.

    RNA 및 DNA 등 핵산 합성에도 관여하여 면역 기능을 돕는 영양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면역체계 유지에 필요한 요인으로서 정상적 면역기능 및 세포 분열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 밖에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아노스 효능은?

    남성 전립선 지구력 증진

    활력 개선

    정상 면역기능 수행

    균형잡힌 영양 공급

    비아노스 가격은?

    비아노스 가격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1개월에 30정 기준이며 개월수 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비아노스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쳐지는 활력을 비아노스를 통해 개선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