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늘부터 배달앱 4번 주문하면 1만원 환급

전테스 2021. 9. 16.

전화번호를 통해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오늘 오전 10시부터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4번 음식을 주문·결제하면 다음 달 카드사를 통해 1만 원을 환급해주는 방식입니다.

 

 

오늘부터 배달앱 4번 주문시 1만원 할인 재개

[앵커]정부가 내수 살리기 취지로 비대면 외식 쿠폰 사업을 오늘(15일)부터 다시 시작합니다.배달앱에서 2만 원 넘게, 4번 주문하면, 1만 원을 돌려주는 형식인데요.여기엔 예산 200억 원이 투입됩

biz.sbs.co.kr

선착순으로 환급되기 때문에 200억 원 예산이 모두 소진되면 환급 사업은 바로 종료됩니다

 

참여 배달앱은 공공 11개, 공공·민간 혼합 2개, 민간 6개 등 모두 19개이고, 참여 카드사는 9개입니다.

 

카드사를 통해 참여 응모를 한 뒤 사업에 참여하는 배달앱에서 2만 원 이상 4회 카드 결제를 하면 다음 달 카드사에서 1만 원을 캐시백이나 청구할인 형태로 돌려주는 방식입니다. 요일은 상관없고 참여 횟수는 동일 카드사별 1일 2회로 제한합니다.

 

농식품부는 이 사업에 잔여 예산의 절반 수준인 200억 원을 배정했고 선착순으로 환급해 예산을 다 쓰면 행사를 종료하기로 했습니다.

 

배달앱에서 주문·결제하는 포장·배달만 실적으로 인정하고 배달원 대면 결제를 하거나 매장을 방문해 현장 결제한 뒤 포장하는 것은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내 카드도 될까?

 

> 은행별 환급 사이트 바로가기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이번 지원에 참여하는 앱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PAYCO, 딜리어스, 카카오톡주문하기, 배달특급, 띵동, 배달의명수, 일단시켜, 어디go, 배달올거제, 배달모아, 불러봄내, 배슐랭, 배슐랭세종, 대구로, 위메프오, 먹깨비 등 19곳입니다.

 

이번에는 요일에 관계 없이 참여 횟수는 동일 카드사별 1일 2회로 제한합니다.

 

이용자 후기

 

15일부터 배달앱 4번 주문하면 1만원 환급…‘외식쿠폰’ 200억 배정

정부가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음식을 2만 원 이상씩 4번 주문하면 1만 원을 할인해주는 ‘비대면 외식쿠폰’을 오는 15일부터 다시 지급한다. 농림축산식품부는 15일 오전 …

www.donga.com

 

배달앱 4번 주문하면 1만원 캐시백 - 한국면세뉴스

농림축산식품부(농식품부)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내수 경기 위축 최소화를 위해 배달 주문 할인을 오는 15일 10시부터 재개한다.카드사에서 응모한 후 배달앱을 통해 2만원 이상 4회 카드 결제

www.kdfnews.com

 

 

오늘부터 배달앱으로 4번 주문하면 1만원 환급…예산 다쓰면 종료

15일 오전 10시부터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4번 음식을 주문·결제하면 다음 달 카드사를 통해 1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 참여 횟수는 동일 카드사별 1일 2회로 제한한다. 농림축산식품부

www.asia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