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진것

카톡은 친구와 비트윈은 애인과

전테스 2017. 7. 23.

우리나라에서 카카오톡이 가장 유명한 메신저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이런 와중에도 커플전용이라는 타이틀을 내세워 이름을 날리고 있는 비트윈(Between)이라는 메신저 어플이 있습니다. 비튄은 두 사람이 하는 카톡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오늘은 커플끼리하는 메신저 비트윈을 소개시켜드리려고 이 글을 작성했습니다.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비트윈"이라고 검색하면 쉽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굳이 비튄을 안하고 카톡을 해도되긴 하는데, 조금더 특별한 것을 하고싶은 커플들의 마음(?)으로 해도 좋고, 또 약지 손가락에 반지가 없더라도 비트윈을 하게되면, 주변에서 그걸보고 "이 사람은 짝이 있구나, 없애버려야겠네"라는 생각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자랑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는 것이지요!


또한, 비트윈을 하는 이유중 하나가 이모티콘이 상당히 귀엽습니다. 뭔가 커플들의 어떠한 욕구(?)를 자극하는 그런 이모티콘이 있지요. 수위가 높지는 않으나 올리진 않았지요. 더 궁금하시다면 여자친구 또는 남자친구에게 비튄하자고 졸라보세요. 그럼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이모티콘보다 더 예쁘고 귀여운 것을 구매할 수도 있구요.


이모티콘에 나오는 메리나 모찌의 인형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튄의 강점은 이모티콘이 귀여운 것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카카오 프렌즈의 라이언보다 메리랑 모찌가 더 귀여운것 같습니다. 물론 커플이 아니시라면 하기가 조금 힘들것 같네요... 참고로 비트윈은 PC버전(https://between.us)도 손쉽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PC버전도 모바일 버전과 똑같으니 이질감이 없으실 겁니다.

'재미진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벌레퇴치법  (0) 2017.07.26
성인 영어기초공부 구몬은 어떠세요?  (0) 2017.07.24
성경은 두란노몰에서  (0) 2017.07.19
마메를 이용한 킹오브98 기술연습  (52) 2017.07.18
오늘 점심메뉴  (0) 2017.07.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