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꿀팁

종근당 벤포벨 가격 및 효능 알고먹자

전테스 2021. 7. 20.

목차

    직장인들은 풀리지 않는 피로감으로 인해 이런저런 스트레스가 많이 있습니다. 스트레스나 피로는 충분한 휴식이나 적당한 운동 또는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피로를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이러한 피로를 해결하기 위해 종근당 벤포벨이나 아로나민골드, 삐콤씨와 같은 제품들이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최근 피로 회복에 특히 좋다는 활성 비타민의 존재가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성 비타민은 비타민B 성분이다 보니 위에서 설명한 제품들 외에도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종근당 벤포벨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벤포벨이란?

    종근당에서 개발한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제로서 우리의 몸의 피로감을 관리해주는 제품입니다.

     

    벤포벨B, V, G 시리즈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으며 오늘은 설명드릴 것은 벤포벨B 입니다.

     

    벤포벨B에는 비타민B1, B2, B6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체내 에너지 합성, 탄수화물 대사 및 신경기능 정상화, 피부건강 유지 및 면역력 증진에 큰 도움을 주는 일반 의약품입니다.

    다른 제품들과의 차이점

    비타민제를 복용하시다가 끊는 이유에는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대부분은 아무리 먹어도 내 몸에 아무런 효과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의무적으로 며칠 먹다가 안먹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벤포벨은 타 비타민 제품에 비해 흡수가 빠르고 오랜 지속시간을 자랑합니다. 그 이유로는 벤포티아민(B1) 성분 때문입니다.

    기존 비타민B1 성분인 푸르셜티아민에 비해 4배나 높은 흡수량 및 5배 빠른 혈중 최고농도 도달, 1.4배나 더 오래 머무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드셔야 하는 분

    구내염과 같은 입속질환 환자

    구내염이 자주 발생한다는 것은 몸속의 피로가 많이 쌓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로가 쌓이면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고, 그로 인해 철분 결핍 등의 이유로 입속에 구내염과 같은 잦은 잔병이 발생합니다.

    무기력하신 분

    모든 일에 흥미가 떨어지고 귀찮아지는 등 원래 안그랬는데 요즘 이상하게 무기력하신 분들은 몸속에 피로가 누적되었기 때문입니다.

    수면장애를 겪는 분

    피곤하면 잠이 잘온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체내 피로가 쌓이면 몸속의 기관들이 본래의 기능을 하지 못해 올바른 수면을 하는데 장애가 생긴다고 합니다.

     

    위 사례 중 하나라도 해당되는 분들이라면 종근당 벤포벨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피로가 별거 아닌것 같지만 피로 누적이 참 무섭습니다.

    복용법

    1일 1회 섭취하시되, 1정을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됩니다.

    종근당 벤포벨 가격

    약국 마다 조금씩 상이하겠지만 120정 기준 6~7만원 선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조금더 저렴할 수 있으니 사이트 접속 후에 조금더 알아보시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