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꿀팁

여드름에 좋은 것

전테스 2017. 1.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드름에 전설적인 치료제인 양배추물에 대해 몇가지 정보를 써보려고합니다.


먼저, 양배추에는 비타민K, 비타민U, 설포라판 등의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비타민K와 단백질이 비타민U와 결합해 위 점막의 재생력을 증가시켜 주며


또한 위 질환의 주범인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는 점이


관련 논문과 연구 등의 전문자료를 통해 증명되었습니다.


그냥먹어도 좋은 양배추를 깨끗히 씻어서


물에 끓여먹으면 어항물맛이 납니다.


하지만


이 어항물맛 나는 양배추물을 참고 마시면 여드름에 아주아주아주좋습니다.


많이도 아니고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2잔씩만 먹으면


한... 2~3일 후면 피부에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일단 양배추물이 피지를 확 줄여줍니다.


피지가 줄어드니 좁쌀여드름이 쇽 들어갑니다.


여드름 흉터도 연해집니다.


여드름 흉터가 연해지니 피부톤이 밝아집니다.


결국 피지가 줄어들어 여드름에 좋은 것인 바,


이는 결국 화농성 여드름에 매우 좋은 것입니다.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양배추물로 인해


매사에 자신감이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이 어항물 마시기가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비위 좋으신분들은 잘 드실 수 있을 겁니다.


여기에 홍초 타드시는 분들이 있으시던데


저도 비위가 약해 홍초를 타먹어 봤었는데


홍초 타먹었을 때에는 양배추물의 효과를 별로 못봤습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을 것 같은데


저는 그 이후로 홍초는 안타먹었지요.


계속해서 양배추물을 칭찬하자면


뭐 여드름에 좋다고 홍보하는 먹는 제품들 살거없이


그냥 집에오는 길에 양배추 한 통사다가


진하게 끓이고서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드시면


빠른 시일내에 피부가 반응한답니다.


특히 저처럼 화농성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세수할 때 느끼실 겁니다.


파리도 미끄러질 정도로 맨들맨들해지지요.


제가 양배추물이 너무 역해서 삶아서도 먹어봤는데


삶아서 먹으니 많이 못먹게 되더라구요 ^^;


한동안 안먹다가 피부안좋아지면 또 먹고를


반복하고 있답니다.


평소에 양배추물을 집에서 먹는 보리차처럼 드시면


최고일거 같네요.


양배추물 + 제가 이전에 포스팅한 142호흡법을 병행하면


피부미인이 되실겁니다.


양배추값만 드는 것이니 한번 속는셈치고


끓여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먹다가 토할지도(?) 모르니


마인드컨트롤 잘하시길 바랍니다.


농담이고


맛좋다고 하시는 분들도 간혹 계셔요


맛이 없긴하지만 토할정도는 아니고


피부를 위해 희생할만한 가치는 차고 넘치지요


만약 해드실 분은


양배추를 삶기전에 식초물에 20~30분 정도 담궈놓으시면


표면의 농약을 제거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따뜻할 때 먹어야 괜찮지


식은 후 먹으면 진짜 토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보온병에 담아놓고 차 처럼 마시곤 했었어요.


조금 진하게 끓여야 효과도 좋은것 같았구요.


그리고 양배추물이 피부뿐만아니라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다고합니다.


식욕을 억제시켜준다고 하네요.


2017 정유년에는 피부+다이어트 모두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이건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대를 열어보자  (0) 2017.01.07
팥끓인물의 효능  (0) 2017.01.06
복식호흡 하는법  (0) 2017.01.01
마키베리의 효능  (0) 2016.12.31
콩나물의 효능  (0) 2016.12.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