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꿀팁

얼굴살 빼는법

전테스 2017. 7. 22.

몸에는 살이 안찌는데 유독 얼굴에만 살이찌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제가 그런 케이스인데 심지어 어깨까지 넓지 못하여 얼굴이 더 커보이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헬스를 합니다 얼굴살도 빼고 어깨를 넓혀서 얼굴이 작아보이게 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서지요.


그래서 오늘은 얼굴살을 빼기 위한 몇 가지 방법들을 소개시켜드리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식단조절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식단조절을 잘한다는 가정하에 말씀드리겠습니다.


볼살이 통통하면 나중에 늙어서 주름이 덜 생기고 좋다고들 말하는데요, 볼살 많은 사람들은 당장 얼굴이 커보이니까 빼고싶은 열망이 강한데요, 근데 이 열망만큼 식욕도 강하여 쉽게 빼지 못합니다. 살이 찌면 가장먼저 얼굴에서 티가 나기 때문에 얼굴살이 찐다면 식단조절을 해줘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얼굴이 오래 부어있는 것일 수 있으니 제가 개인적으로 효과를 본 몇가지 방법들을 소개시켜드릴테니 한번 따라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먼저, 잘 때는 얼굴을 베개에 뭉개고 자면안됩니다.

저 자세가 굉장히 편한 자세이지만 얼굴이 쉽게 커지는데도 매우 좋은 자세입니다. 더욱 자세히 말하면 얼굴이 커진다기 보다는 얼굴 한쪽이 눌려 부어버리는 것이지요. 그러니 항상 이점을 의식하여 똑바로 누워잘 수 있도록 해줘야 합니다. 학교나 회사 책상에서 엎드려자는 것도 필히 금해야할 것입니다.



이때, 팥 끓인 물을 마신다면 부어있던 내 얼굴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팥을 물에 끓여 집에서 마시는 보리차 처럼 마신다면 얼굴의 붓기가 드라마틱하게 빠지게 될겁니다. 이미 팥물은 각종 TV프로그램이나 인터넷 등 많은 매체에서 검증했기 때문에 팥물의 효과를 의심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겁니다. 제가 며칠 마셔보니 어금니로 깨물어지는 볼살의 양(?)이 달라지더라구요. 예전에는 한웅큼 물렸는데, 팥물을 마신 이후에는 1/3가량 줄었다고 해야할까요? 볼살이 많은 사람들은 그게 다 살이 아니라 붓기일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꼭 마셔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권해드리고 싶은 방법은 달리기입니다.

달리기는 볼살 뿐만아니라 온몸의 살을 빼기 정말 좋은 방법입니다. 저희는 집 주변에 중랑천이 있는데 밤에 나가서 20~30분 정도만 뛰고오면 땀이 비오듯납니다. 붓기야 팥물이나 수면자세를 고쳐 뺼 수 있다지만 살은 운동을 해야만 빠지는 것입니다. 딱 2주일간 달리는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은 얼굴살뿐만아니라 몸전체 살을 균형있게 감량하실 수 있으리라 장담합니다.



'이건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이러스 백신  (0) 2017.07.24
푹티비 - 지상파 보기  (0) 2017.07.24
폐활량늘리는법  (2) 2017.07.21
마루마루는 만화보는 사이트  (6) 2017.07.20
호텔트리바고가 가장 좋은 이유  (0) 2017.07.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