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진것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를 알아보자

전테스 2017. 7. 31.

휴가철이 시작되서 많은 인파들이 해외로 공항으로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도 작년처럼 김포공항이나 인천공항을 통해 해외로 나가는 여행객들이 많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물론 국내에도 정말 아름다운 광경이 있는 여행지가 많지만 국내 여행경비가 그리 싼편이 아니기 때문에 그 돈으로 차라리 해외를 가보자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실제로 하나투어와 같은 메이저 여행사에서 가끔 이벤트를 하는데 잘 골라가시면 같은 여행지라도 가격이 천차만별일 수 있어요. 그래서 여행사 같은거는 빨리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서양쪽은 비행기 값만 장난아니겠지만 동남아의 경우에는 정말 국내여행경비와 비슷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기있는 동남아 여행지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이 글을 작성했습니다.


1. 베트남


먼저, 인기 여행지로는 베트남이 가장먼저 생각나네요. 인천공항에서 하노이공항은 4시간 정도를 비행하면 갈 수 있는 나라입니다. 우리나라 사람이 자주 가는 도시는 다낭, 하노이, 호치민 정도가 있겠네요. 각 도시는 1시간 정도면 오갈 수 있는거리에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쌀국수만큼 유명한 것이 바로 전통 마사지라고 하는데 특히나 호치민 주변에 마사지샵이 많다고 합니다. 저도 유튜브를 통해서만 접해봤는데 나중에 한번 받아보고 싶네요. 오늘자를 기준으로 베트남 100동에 우리나라 돈 4.49원 정도로 환율이 매우 저렴하여 여행가서는 약간 호화롭게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2. 필리핀


필리핀은 우리나라에서 4시간이면 필리핀공항에 마닐라공항까지 갈 수 있다고 합니다. 필리핀 역시 우리나라 사람들이 자주 찾는 관광지입니다. 특히 신혼부부들이 신혼여행으로 세부를 많이 오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안타깝게도 세부와 같은 뷰가 안나오기 때문에 동남아로 몰리게되는 것이지요. 또한, 동남아 지역 나라들이 공통적인 특징으로는 날씨 자체가 고온다습하여 매우 덥지만, 12월에서 2월 정도가 겨울인데 겨울임에도 기온이 20~30도에 육박하여 밤에 약간 시원한정도입니다 그래서 겨울 여행을 선호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 만큼 인기있는 휴양지 중 하나입니다. 필리핀의 또한 페소의 환율이 1페소당 우리나라 돈 22원정도 합니다. 약 50페소면 맥주한병을 먹을 수 있는 정도니 역시 비행기 삯이 비싸지 물가는 별로 비싸지 않습니다.


3. 태국


태국 또한 인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국내에서 태국까지는 약 5시간 30분정도가 소요되는데요, 여기 역시 신혼부부들이 자주찾는 여행지로 손꼽힙니다 왜냐하면 태국에 파타야 때문이지요. 파타야는 정말 아름다운 휴양도시로 손꼽히는 도시입니다. 특히 두산백과에는 따듯한 바닷물과 연중 내내 윈드서핑,  수상스키 스노쿨링, 스킨다이빙, 파라세일링, 제트스키 등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합니다. 휴양에 있어서 파타야만큼 좋은 장소도 없는 것입니다. 태국은 1바트당 환율이 우리나라 돈 34원정도 하는데, 작은 파인애플이 약 50바트로 약 1700원밖에 안한다니 말 다했군요. 파타야 말고도 방콕, 푸켓, 치앙마이, 코사무이, 후아힌 등 가볼곳이 많이 있습니다.



4. 라오스

라오스는 인천공항에서 왓타이공항까지 5시간 30분정도 걸린다고 보시면 되구요. 라오스 뿐만아니라 제가 말씀드린 여행시간은 다 직항기준이며 직항이 전부 존재합니다. 여기 역시 신혼여행 뿐만아니라 가족여행 코스로도 아주 적합하며 친구끼리 배낭여행도 많이 간다고 합니다. 다른 블로그를 보니 주로 루앙프라방 쾅시폭포를 많이 찾던데 여기가 유명한 곳인가봅니다. 그리고 라오스는 아직까지는 개발도상국인지라 여행객들에게 키프(LAK)라는 화폐가 익숙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행객들의 말을 들어보면 환율이 낮아 여행하는데 큰 부담은 없는 정도라고 합니다.



'재미진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에서 통누락 되었어요  (2) 2017.08.07
아이돌 방송 브이앱  (0) 2017.07.30
공벌레퇴치법  (0) 2017.07.26
성인 영어기초공부 구몬은 어떠세요?  (0) 2017.07.24
카톡은 친구와 비트윈은 애인과  (0) 2017.07.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