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꿀팁

다이어트로 인생역전한 처자

전테스 2017. 6. 28.

요즘 옷이 얇아지는 여름이 왔습니다 그래서 남녀할거 없이 다들 몸만들기에 열중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어트로 인생역전(?)한 처자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어트 시작전 때 몸무게가 100kg이었는데, 다이어트로 50kg을 감량하여 주변의 관심을 사고 있는 윤진씨 입니다. 윤진씨는 과거 체중의 증가로 인해 허리디스크가와 지팡이가 없으면 생활이 안되어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합니다. 몸의 절반을 다이어트로 감량했는데 얼마나 힘들었을지 저는 상상도 할 수 없겠네요. 정말 존경스럽기 까지합니다.


사진의 주인공이 윤진씨입니다.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2년동안 무려 50kg을 감량하여

TV매체에도 출연한 이력이 있지요.


과거에는 몸무게 100kg 이상 허리 사이즈도 38인치였다고 합니다.


아까 말했던것과 같이 윤진씨는 체중의 증가로 인해 허리디스크 발병하여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조금씩 조금씩 살을 빼 나아갔습니다.


엄청난 고통이 따르는 노력 끝에 날씬한 몸매의 소유자가 되었어요.


살을 빼니 사람이 이렇게 달라지는 군요


놀랍게도 동일 인물입니다. 다이어트는 정말 최고의 성형수술임이 증명되었네요.


수험생분들도 공부만하는것 보다 운동도 병행해야 할것 같습니다.

건강이 최우선이니까요


보면서도 믿기지가 않네요


허리는 무려 23인치....


트레이너도 놀랄정도의 의지를 보여주었나봅니다.



윤진씨가 하는 몇 가지 조언


1. 따뜻한 물을 많이 마신다.

따뜻한물을 많이 마심으로서 피부의 수분공급은 물론이고,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신체 지방조직을 없애 체중감량에 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2. 짜게 먹지 않는다(하체 비만이면 더더욱)

염분이 우리몸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과도한 염분은 침샘의 자극으로 인해 순간

더 많은 식욕이 생기게 하여 과식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3. 밥은 최소한으로 먹는다.

빼야할 살이 있다면 먹는양보다 운동량이 더 많아야 겠지요?


4. 많이 먹었다 싶으면 운동한다.

자기가 느끼기에 꽤 많이 먹었다 싶으면 운동을 하라는 당연한 말씀~!


5. 점심에 단백질과 채소는 꼭 먹기

왜 꼭 점심인지는 모르겠으나 윤진씨가 그렇게 했다고하니 일단 따라하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단백질이랑 채소는 늘 균형있게 먹어야 겠지요.


6. 하루에 10분이라도 꼭 운동을 하자

하루라도 운동을 거르지 말라는 성공한 자의 조언이네요.

보통 안하면 안했지 10분만 하지는 않았는데 실천해야겠네요!


7. 유산균은 꼭 챙겨먹자

원활한 장운동을 위해 꼭 유산균을 드셔야한다고 합니다.

유산균은 야쿠루트같은 유제품이 있겠네요.


8. 디저트는 최대 하루에 한번만

안먹는게 가장 좋겠지만 3대 욕구중 하나인 식욕을 매일 이길수는

없을테니, 먹더라도 하루에 한번만 드셔야합니다.


9. 야식은 절대절대 금지

누구나 다 알고는 있는데 실천하기 어려운 항목입니다.

야밤에 갑작스레 사온 치킨은 정말 참기힘든 유혹이지요.


10. 계획은 일요일날 짜기

이건 윤진씨만의 특별한 노하우인것 같습니다.

성공한 자의 조언이니 무작정 따라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윤진씨 어록


식습관 및 생활 전반을 뜯어고쳐 힘들었다.


예전에 안된다고 핑계만 댔었는데 다이어트 성공 후

모든 할 수 있을거라는 긍정적인 마인드가 생겼다.

 

다이어트 성공 후 가장 많이 변화한건

외모가 아니라 마인드다.

 

이제 운동은 취미이자 일상이 되었다.

 

살을빼서 남들에게 어떻게 보일지보다

내면의 목소리에 귀기울였다.


누가 심부름을 시키면 자처해서 하고,  

심심하면 공원도 걸으며 끊임없이 움직인다.

 

지치지 않게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다이어트는 나의 건강을 되찾기 위한 것이고

 나를 사랑하는 과정이다.


윤진씨의 유튜브채널에 들어가니 요일별로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웨이트)를 병행해 가면서 운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잠깐 보니까 식습관 및 운동습관에 대한 노하우가 많이 나온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