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꿀팁

마루마루 같은 사이트

전테스 2017. 8. 2.



안녕하세요 일전에 마루마루를 소개시켜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이와 유사한 사이트인 마나스페이스를 소개시켜 드리려고 이 글을 작성했습니다.


이미 알고계실테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만 모르는척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찾아가는 링크도 글에 올려둘테니 오늘 한번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가 바로 마나스페이스라는 곳입니다. 과거 및 최신화 같이 있지요. 근데 오히려 최신이 흑백이네요.


이 사이트 역시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사이트 상단 배너에 비영리 홈페이지라고 써놨습니다. 그러고보니 광고가 하나도 없네요.


또한 액션, 시대, 판타지, 일상, 학원, 디스토피아, 순정, 어드벤쳐, 추리, 백합, BL, TS 등 다양한 장르를 선택하여 볼 수 있지요. 그러면 몇 가지 장르로 탐방을 조금 해볼까요?





이건 주작의 활이라는 만환데 퀄리티가 꽤나 괜찮은 듯 합니다. 만화를 쭉 보니 약간 이토준지것를 보는 듯해요 기괴한 괴물들이 나오더라구요. 고로 디스토피아는 아웃.





이건 일주일간 프렌드라는 만화입니다. 역시 학원물은 보는 내내 설렘이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학창시절 이런감정 많이 느꼈었는데 촉촉한 감정의 소유자들이 많이 볼것 같아요.


이번에는 순정멜로물을 보았습니다. 제목은 앱솔루트 듀오 입니다. 역시 장르에 걸맞게 그림체 약간 자극적이기도 해서(?) 저는 마음에 듭니다. 남자나 여자주인공이 다들 멋지고 예쁘게 나와 한번 보시면 누구라도 빠져들게 될것 같네요.


이번에는 TS라는 장르로 들어와서 브로켄 블러드라는 제목의 만화를 눌렀어요. 근데 봐도봐도 TS라는 장르가 무엇인지 모르겠고 TS라는 용어를 검색해도 뭔지모르겠네요. 약간 순정물과 비슷한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건 치유라는 장르의 엠퍼러와 함께라는 만화입니다. 이번엔 컬러로 그려졌군요. 딱 보니까 황제펭귄을 애완용으로 키우는 그런 만화인듯 합니다. 자극적인 내용없이 잔잔한 내용으로 마음을 치유하나봅니다.


이번에는 하렘이라는 장르에서 찾은 연임단풍이라는 만화인데요 역시 하렘을 검색해도 이슬람 하렘만 나올 뿐 무슨장르인지는 모르겠어요. 추측해보자면 조금 자극적인 그림도 보이는 것으로 보아 약간 멜로물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렇게 마나스페이스를 통해 여러가지 장르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뭐 마루마루랑 되게 비슷하고 인지도도 동등한 정도의 사이트입니다. 어쩌면 마나스페이스가 조금더 높을수도 있겠군요. 간단하게 볼 수 있는 4컷 만화같은 것들도 많으니 오셔서 한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이건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코엑스 아쿠아리움 요금을 알아봐요  (0) 2017.11.01
노래 잘 부르는법  (0) 2017.08.03
가벼운 보조배터리  (0) 2017.07.29
에드모어는 20~30대 여성쇼핑몰  (0) 2017.07.27
오토캐드 뷰어  (0) 2017.07.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