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꿀팁

삼성 코엑스 아쿠아리움 요금을 알아봐요

전테스 2017. 11. 1.


여러분들 아쿠아리움 가보신적있으신가요? 학창시절 소풍으로 몇번을 가본적이 있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이제 다커서 가려고하니 요금이 이렇게 비싼지 몰랐네요... 


그럼 지금부터 삼성 코엑스 아쿠아리움이 얼마인지 알아볼까요?




먼저, 관람시간은 일,월,화,수,목요일은 AM 10시 ~ PM 8시까지하구요, 금,토요일은 오전10시 ~ 오후 9시 까지하는데 이거 쉬는날이 없군요. 보통 1시간 반정도면 끝난다고 하네요.


가격이 후덜덜하군요. 저는 성인이니까 28000원....... 데이트로 가볍게 놀러가기에는 약간 부담이 느껴지겠어요.


하지만, 자주가실분들은 연간회원권을 발급받아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네요. 약간 헬스장 1년권끊는 느낌?? 서너번 갈돈이면 연간권 발급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이번에는 가족권이네요 3인가족은 6만6천냥이고 4인은 8만8천냥이네여, 근데 이건 1년동안 쓸 수 있는게 아니라 단 1회 이용권이에요. 제가 보기에는 별로 저렴해 보이지는 않는군요. 또한, 가족권은 현장결제가 불가능하오니 AK몰, 인터파크 또는 GS샵에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아무쪼록 좋은 여행(?) 되시길 바라며 이만 물러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