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꿀팁

신세계상품권핀번호 지류 상품권 교환안내

전테스 2021. 7. 14.

 

목차

    모바일로 받은 신세계상품권은 지류 상품권과는 달리 곧바로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실제 상품권으로 교환한 이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바로 사용하기는 불가능하지만 신세계상품권핀번호를 인증하면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 내에 오프라인에서 상품권을 바꿔야 하기 때문에 오래된 모바일 신세계상품권이 있다면 서두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신세계상품권 핀번호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바꾸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세계상품권핀번호 상품권 교환은?

    위와 같이 백화점 내에 비치된 상품권을 교환하는 무인교환기를 통해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방법도 간단합니다. 그냥 스캔만 하시면 상품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인교환기 조작하기가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안내데스크가서 핀번호를 보여주면 곧바로 지류 상품권을 드릴것입니다.

     

    신세계상품권 종류는?

     종이 상품권의 종류로는 5천원권, 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이 있습니다.

     

    사용처는?

    먼저 쇼핑은, 사용처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몰리스펫샵, 일르트로마트, 노브랜드, 삼성 제일모직, 신세계면세점, 엠포리오 아르마니 청담,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분더샵, 크롬하츠 청담, 돌체앤가바나 청담, 디젤 청담, 정관장, 지방시 청담, 알렉산더왕 청담, 브루넬로쿠치넬리 청담, 몽클레르 청담

     

    산타마리아노벨라 도산, 갭 전문점, 어그 청담, JAJU 전문점, 살로몬, 디자인유나이티드, 스타필드 와인앤모어 등이 있습니다.

    외식으로는 스타벅스, 브노브노, 빕스,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베니건스, 뱅커스클럽, 아워홈, 피자헛, 세븐스프링스, 믹스앤베이크, 매드포갈릭, 비비고, 더플레이스, 불고기브라더스, 채빛퀴진, 파미에스테이션 등이 있습니다.

    호텔로는 웨스틴 조선호텔,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노보텔 부산, MEA 메리어트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해운대 센텀 호텔,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신세계영랑호 리조트, 그랜드힐튼 서울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CGV, 한솔오크밸리, 가평/안양 베네스트, 이포CC 자유CC, 신세계센텀시티 스파랜드, 신세계센텀시티 아이스링크, 영풍문고, 교보문고, 웅진플레이도시, 스카이벨리CC 등의 레저/문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일단 쓱페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신 후 좌측 상단의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앱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 버전 중 자신에게 알맞는 앱을 받으시면 됩니다.

     

    SSGPAY - 혜택 위의 혜택 - Google Play 앱

    SSGPAY는 신용카드, 은행계좌, 상품권, 포인트,쿠폰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 입니다

    play.google.com

     

    ‎SSGPAY - 혜택 위의 혜택

    ‎▶ 결제와 신세계포인트 적립을 한번에, SSGPAY 간편결제 - 내 신용/체크카드, SSG MONEY, 은행계좌를 바코드 스캔으로 결제하세요. - 모든 계좌를 한눈에 확인하고, 은행 상관없이 송금하세요. - 결

    apps.apple.com

    그런 다음, SSG MONEY 전환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신세계상품권, SSG MONEY카드, 기프트카드 중 전환할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우리는 신세계 상품권을 선택해야 겠지요?

    상품권 앞면 우측의 홀로그램 및 뒷면 좌측의 스크래치가 있는 상품권만 가능하답니다.

     

    신세계상품권 뒷면 좌측 상단의 상품권 핀번호 13자리를 스캔해주세요.

     

    상품권 또는 카드의 금액을 확인 후 전환 버튼을 눌러주세요.

     

    SSG MONEY로 전환이 완료되었습니다. 추가로 전환하기를 누르시면 바로 다른 상품권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위 ATM 출금 버튼을 누르면 출금도 가능합니다. 수수료 5%가 있고, 출금 제한시간 내에 얼른 출금을 하셔야 합니다. 그럼 즐거운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