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맛집

제주도맛집)운정이네

전테스 2017. 4. 1.

안녕하세요.


제주도 맛집인 운정이네를 소개해드려요.


갈치구이가 메인 메뉴입니다.

운정이가 사장님 딸인거 같은데


아마 옆 테이블에서 놀고 있던 아이가 운정이 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위치는 제주 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간서로 726입니다.


서귀포 근처에 있네요


가게 앞에 충분한 주차공간이 있기 때문에


주차걱정도 없을 것 같네요.



전복돌솥밥을 먹었지요


싱싱한 전복이 단호박 및 버섯과 함께 올려져있지요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적은 금액은 아닙니다.


하지만, 밑반찬이 어마어마하게 나옵니다.


서너개 나오겠거니 했는데 계속 줬습니다.



이건 백년초를 면으로 만든겁니다


비빔국수 같은느낌입니다.


먹어보면 면 표면의 수분을 수건으로 한번 닦아서 내온느낌?


겉은 수분기가 없는데 속에는 수분기가 있어서 쫀득쫀득하답니다. 



다들 잘 아시는 제주 명물인 오메기떡입니다.



족발도 주는데, 백년초로 만든 비빔면이랑 싸먹으면 굿입니다.


밥 나오기전에 반찬들로 배채워도 될 정도로 반찬이 많이 나옵니다.


아웃백가면 빵이랑 수프먹고 집에가고싶은 느낌과 비슷하죠.


뭐 거의 야채빼고 다먹었어요


역시 돌솥밥은 바닥에 누른 누룽지가 맛있죠


참고로, 간장게장도 나온답니다.


여기나온 밑반찬은 무한리필 가능해여


그래서 저는 백년초면이랑 족발을 리필해서 더 먹었어요.


갈치구이 집에서 갈치는 비싸서 안먹고 전복돌솥밥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식사를 끝내면 후식을 먹을 수 있어요


손님이 직접 먹는건 아니고 직원분이 주십니다.


저희는 한라봉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제주도 왔으면 한라봉 향내쯤은 맡고 가야지요.


비쥬얼도 괜찮고 맛도 괜찮습니다.


다만 약간 신맛이 나는데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단골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택역 맛집)오말리  (2) 2017.04.16
제주도) 망고리치  (0) 2017.04.10
제주도 맛집)슬슬슬로우  (0) 2017.03.28
용산역 맛집)이화수 전통육개장  (0) 2017.03.20
외대맛집) 내가찜한닭 방문기  (0) 2017.03.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