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맛집

제주도) 망고리치

전테스 2017. 4. 10.

안녕하세요


얼마전 제주도에가서 망고리치 하도점에도 갔었습니다.


저는 망고쥬스를 되게 좋아합니다.


아웃백가면 항상 망고쥬스만 먹고, 쥬시를 가도 망고쥬스만 먹는답니다.


그 다음이 홍시쥬스를 좋아합니다(투썸플레이스)

(★참고하세요★)


(썸네일사진 아님)


여튼 망고리치도 수 많은 제주도의 맛집(??) 중 하나죠.


특이하게 쥬스를 페트병에다 담아줍니다.


스무디킹 같은데 가보면 과일스무디에 우유를 넣어주는데


저는 우유를 싫어해서 우유들어간걸 않먹어요


다행히도 제가먹었던 망고쥬스에는 우유가 안들어갔었습니다.


아래에 메뉴판이 나오는데, 그냥 망고쥬스 달라고 했는데 우유 안들어간걸 줬답니다.


어째튼 맛이 굉장히 깔끔합니다.


그리고 액상과당을 넣지 않았는지

 

망고향은 그윽하게 나는데 맛 자체는 그렇게 달지는 않았어요.


저는 그 점이 좋았어요


너무 달면 당분을 과하게 섭취하는것 같아서 별로더라구요


깔끔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아주 좋아할거라 자부합니다.


위치는 제주도 동쪽에 있는 성산일출봉에서 해안도로를 타고 쭉 위로 올라오면


곧 망고리치 하도점이 나온답니다.


가는길에 보면 저렇게 생긴 왕바람개비 풍차가 많아요.


풍력발전을 하는거라고 하더군요.


멋드러지죠


이런 거보면 제주도에서 살아도 괜찮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어째튼 망고리치에 도착하게되면 가게 뒤로는 바다가 보여요.


저때가 3월 20일이었는데 바람이 칼바람이었어요 엄청 불었어요.


볕은 참 좋았는데..... 얼어죽을뻔했어요.


저희가 먹은건 스페셜 망고쉐이크네요.


우유가들어간건 밀크 쉐이크라고 쓰여있네여.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망고리치 닉값에 걸맞게 망고쥬스를 먹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영업시간표인데 해지기전에 와야 먹을 수 있겠네요.


영업시간을 1년 기준으로 3개로 나눠놨는데


알송달송한 기준으로 나눠놓았군요.


아까 가게 앞에있던 자전거를 탈 수 있나봐요.


날 따뜻할 때 오면 한번 타볼만 할텐데 얼어 죽을뻔했어요.


그래서 바닷가에 정말 얼씬만하고 도망치듯 나왔어요.


쥬스를 주문하면 각종 연예인 이름이 쓰여진 막대사탕 모양의 장식 팻말을 주는데


저는 송중기에 당첨이 되었어요.


그래서 쥬스를 받기 전에 카운터에서 송중기님~ 하고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예 제가 송중기, 유시진입니다"라고


마음속으로 말하고 받아갔습니다.


이 사진 찍을 때 진짜 얼어 죽을뻔 했어요


3월의 바닷바람이 엄.아.엄.아. 하다는 걸 느꼇어요


날 좋을 때 다시 가면 망고쥬스들고 성산일출봉 한번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제주도에서 깔끔한 망고쥬스를 먹어보고 싶다면 망고리치 하도점에 꼭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단골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흑돼지 구이) 뚱삼촌  (0) 2017.04.27
평택역 맛집)오말리  (2) 2017.04.16
제주도맛집)운정이네  (0) 2017.04.01
제주도 맛집)슬슬슬로우  (0) 2017.03.28
용산역 맛집)이화수 전통육개장  (0) 2017.03.20

댓글